"안녕하세요, 가슴편한내과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순환기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기존 통상 수 주~수개월 대기 기간이 소요되는 심혈관계 검사로 자신의 심장 건강을 방치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에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심혈관질환은 심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며,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뇌세포 손상과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발생시킬 수 있지만, 조기에 심혈관 검진으로 충분히 예방 및 조기 진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심혈관계 검사를 최대한 신속하게 하여 진단을 앞당기고 1차 의료 기간에서 가능한 수준의 치료까지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빠른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내원 당일 5단계면 심혈관계 검사 완료!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내원 당일 5단계로 심혈관계 검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원스톱 검진 시스템이란 심혈관계 진료/검사/결과 통보를 하루 만에 마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보다 간단한 절차이지만 정밀하고 세밀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신 환자분,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분, 모두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문성 있는 심혈관계 진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합니다.
✔️ 검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1:1 맞춤 진료로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원스톱 진료 시스템은 끝까지 함께합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이 끝이 아닌, 특화된 대학병원 협진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가슴편한내과에서 정확한 심혈관 검진 및 검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만약 본원 검진 시스템을 진행한 후 의학적인 판단 하에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하다면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시술 및 수술 연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술 및 수술 이후에는 다시 가슴편한내과에서 편하게 약물치료 및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편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순환기내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