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통증, 가슴 두근거림, 호흡곤란 등 심혈관질환 의심 증상이 있지만 방치하고 있나요?


  대학병원을 가자니 복합한 예약 시스템이 마음에 걸리고, 일반 내과를 가자니 전문성 있는 심혈관질환 진료를 받지 못할 것 같은 마음에 심혈관질환 증상을 내버려 두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심혈관질환은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치료하더라도 뇌세포 손상과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서 매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전문성 있는 심혈관질환 검진을 하루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원스톱 심혈관 검진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선정릉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심혈관질환 진료/검사/검사 결과까지 모두 원스톱으로!


  심혈관전문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통해 심혈관계 진료/검사/결과 통보를 하루 만에 마칠 수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신 환자분,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분, 모두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문성 있는 심혈관계 진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합니다.


✔️ 검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1:1 맞춤 진료로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를 끝까지 믿을 수 있는 이유

'대학병원 협진 시스템'


  심혈관전문 가슴편한내과에서는 특화된 협진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어, 본원에서는 정확한 검진 및 검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만약 본원 검진 시스템을 통해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하다면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시술 및 수술 연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편리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순환기내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