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심증, 심근경색, 부정맥 등 심혈관질환이 의심되거나 걱정되지만, 어느 곳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시겠나요?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시스템을 갖춘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순환기내과명의 이경진, 최순욱, 임아영 원장이 함께합니다.

 

 

26년 이상 경력 대표원장 필두, 대학병원 출신의 순환기내과 전문 3인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분야별/유형별 심혈관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대학병원 출신의 순환기내과 전문의가 상담, 검사, 진료까지 모두 주도합니다.

 

  20년 이상의 심장내과 전문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명쾌한 진료를 약속드리는 이경진 대표원장을 필두로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올바른 진단 및 치료를 진행하며 심혈관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최순욱, 임아영 원장이 환자 한 명 당 단 한 명의 의료진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증상, 이제 가슴편한내과에서 진단 받으세요!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 번쯤 흉통, 가슴두근거림, 호흡곤란 등 심혈관질환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과 같은 바쁜 사회에서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기에 한계가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심혈관질환은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심장에서 보내는 위험신호를 그냥 넘겨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사소한 증상도 그냥 지나치지 않으며, 올바른 방법으로 심혈관질환 진단 및 치료를 진행하며, 증상 발생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고 심혈관 건강을 지켜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