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기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성화된 내과의 한 분과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협심증, 심근경색 등 관상동맥질환, 심부전 등 심혈관계와 관련된 질환의 조기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순환기내과는 전문의 제도도 존재하는데요, 순환기내과 전문의는 심장, 혈관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심혈관질환을 더 심도 있게 진료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출신 의료진

26년 이상 경력 대표원장 필두, 순환기내과 전문 3인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분야별/유형별 심혈관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순환기내과 전문 3인이 상담부터 검사, 진료 모두 주도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순환기내과 분과로는 17년, 레지던트 과정까지 합치면 무려 2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다양한 질환, 증상, 유형별 증례를 쌓은 순환기 전문 의료진인 최순욱, 임아영 원장이 함께합니다.


  질환을 알고자 하는 환자에게 충분히 상황을 설명하고 이해시키며, 환자에게 불필요하지 않고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올바른 심혈관질환 진단 및 치료를 진행합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분야별/유형별 심혈관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의료진이 상담부터 검사, 진료까지 모두 주도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하게 심혈관계 건강 이상을 파악 및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 빠른 상담 받아보기↑↑





01. 심장(순환기)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으로 더 심도 있게 진료할 수 있는 숙련된 노하우


02. 26년 이상, 심혈관계 전문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로 명쾌한 진료 선사


03. 심혈관계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과 실력 인정, 다양한 학술 및 교육, 방송 활동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