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사망원인 1위, 한국 질병 사망원인 2위는 바로 심혈관질환입니다. 심혈관질환 사망원인이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예고 없이 찾아오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심혈관질환 위험성이 인터넷, TV 등을 통해 공유되어 심혈관질환검사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심혈관질환검사는 통상 수 주~수개월 소요된다는 사실로 인해 심혈관질환검진을 망설이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이때 가슴편한내과에 심혈관질환검사 원스톱 검진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혈관질환검사 가슴편한내과에서

더 빠르고 편리하게 받으세요!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상 수 주~수개월 대기 기간이 소요되는 심혈관계 검사를 최대한 신속하게 하여 진단을 앞당기고 1차 의료 기간에서 가능한 수준의 치료까지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빠른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

심혈관질환검사 내원 당일 5단계면 끝!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이란 심혈관질환 진료부터 검사, 결과 통보를 하루 만에 마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신 환자분,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분, 모두 가슴편한내과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심혈관질환검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합니다.

✔️ 검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1:1 맞춤 진료로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급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자세히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