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가슴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발생하였거나, 편안한 상태에서 가슴 두근거림이 심해지는 증상이 나타나 불안감이 엄습해 오셨나요?

 

심장은 생명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위로 심장 부위에서 이유를 알 수 없는 증상이 발생한 경우, 자신의 심장 건강을 걱정하며 이와 관련된 검사를 받기 위해 많은 정보를 검색합니다.

 

그렇다면 심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있을 때 어떤 병원을 내원하여, 심장 건강 상태를 파악해 봐야 할까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심장 통증, 심장(순환기) 내과에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심장(순환기) 내과는 심장 및 혈관에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성화된 내과의 한 분과입니다. 심실성 부정맥, 협심증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심혈관질환에 대한 일차적 진료과로,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증상의 원인을 보다 정확히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심장 건강 상태를 파악해 보고 싶을 때, 무조건 적으로 심장내과를 내원하면 되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똑같은 심장내과라도 병원(의원)마다 의료진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다르며, 증상 파악 방법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경력의 심장내과 전문성과 체계적인 증상 별 진단 프로그램을 갖춘 심장내과를 내원하는 것을 권합니다.

 

강남심장내과 순환기내과전문의가 있는 곳 가슴편한내과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춘 심장내관입니다. 대학병원 출신의 24년 이상 경력 순환기내과 전문의가 함께하고 있어,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슴 통증이 있는 경우, 심혈관질환과의 연관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출신, 순환기내과 전문의

- 20년 이상 경력의 순환기내과 전문의, 다수 대학병원 및 심혈관 클리닉 진료 경력 보유

 

대학병원식 원스톱 진료 시스템

- 일반내과는 물론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적 진료, 검사, 치료 계획 수립까지 하루 한 번에

 

대학병원급 심혈관질환 검진 장비

-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장비 구비,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위한 투자

 

* 가슴편한내과는 체계적인 진단 프로그램과 대학병원급 장비는 물론 20년 이상 진료 경력과 본원 기준 환자 수 2만 6천 명 이상의 진료 경험을 축적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전문성 있는 의료진이 심혈관질환 진료를 주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