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 세계 사망원인 1

심혈관질환

 

 

최근 많은 분들이 심혈관질환에 대한 위험성을 알고 이를 미리 예방하고자 본원을 방문하고 계십니다.

 

'나는 젊어서 괜찮아', '나는 평소 건강해서 상관없어'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도 안심할 수 없는 질환이 바로 심혈관질환인데요.

 

심혈관질환은 생명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슴 부근에서 조금이라도 이상이 느껴지거나 의심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순환기내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반내과는 일반 암을 중점으로 진료하다 보니 심혈관을 전문적으로 검사받기가 어렵고, 그렇다고 대학병원을 가자니 복잡한 절차와 긴 대기시간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 선택하고 계신 방법이 바로 저희 가슴편한내과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방금 말씀드린 부분들을 개선한 심혈관질환 전문내과로, 심장 전문의와 검사 장비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가슴편한내과가 왜 많은 분들께 선택을 받고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슴편한내과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는 이유 2가지

 

1.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 2인이 진료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해온 경험이 풍부한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 2이 직접 검사를 주도하고 있는데요.

 

26년 이상의 다양한 심혈관질환 유형을 진료해온 이경진 대표원장을 필두로 대학병원 등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최순옥 대표원장이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이기에 세심한 검사는 물론이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검사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심혈관질환 검사 장비에 아낌없는 투자

심혈관질환 검사는 검사를 주도하는 의료진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그와 함께 검사 장비도 아주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심장은 초음파, 심전도를 통해 검사를 하게 되는데 검사 장비의 화질이 떨어지거나 기능 자체가 좋지 않으면 정확한 진단을 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편한내과는 사소한 심혈관 문제도 정확하게 파악하고 오진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료장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대학병원과 동일한 심장초음파 장비, 운동부하심초음파 장비, TWA(돌연사 위험 예측 장비), I-STAT(심근경색 진단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심장내과는 검진을 받기 위해서는 2~3번의 내원이 필요하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방문 당일 대부분의 검사 완료는 물론 결과 확인까지 마칠 수 있는 원데이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가슴편한내과에서 편한 검진을 받아보고 계십니다.

 

오늘 이렇게 가슴편한내과가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렸는데요.

 

심혈관질환은 방치하게 되면 급성심근경색, 돌연사의 위험이 따르고 치료 시기를 놓쳐버리면 여러 가지 후유증을 달고 살아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의심 증상이 있으시거나 고위험군에 속하신 분들께서는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 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본원에서 검진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가슴편한내과의원

심장혈관전문 클리닉 가슴편한내과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