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갑자기 느껴지는 왼쪽심장통증을 느낀 적이 있나요? 심장은 생명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기로 왼쪽 가슴 부근에서 이유를 알 수 없는 통증이 지속적·반복적으로 나타난다면 우리는 불안감을 호소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왼쪽심장통증이 있을 때 어느 병원, 무슨 과를 내원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과연 왼쪽심장통증이 있을 때 어떤 병원을 가야하는 걸까요?

 

 

 

 

왼쪽심장통증, 심장(순환기)내과에서

원인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왼쪽심장통증은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뇌세포 손상과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의 대표 의심증상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 왼쪽심장통증이 있어도 어느 병원, 무슨 과를 내원해야 하는지 몰라,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심장통증 진료는 심장(순환기) 내과를 내원하여 증상 원인 파악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심장(순환기) 내과는 심장과 혈관에 관련된 질환 모두 아울러 진료하는 분과로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심혈관질환 초기 진단 및 치료를 담당하는 곳입니다. 때문에, 왼쪽심장통증 원인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진료하며, 증상 원인을 보다 정확히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의심되지만, 검사 받을 시간이 없다면?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의 원스톱 검진 시스템!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할 수 있는 심장(순환기)내과로 보다 정밀한 심혈관 질환 진료 및 검진을 시행하기 위해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존 이곳저곳 옮겨가며 검진을 시행해야 했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질환 진료부터 검진, 결과까지 모두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면서도 정확도 높은 심혈관 질환 진료와 검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개개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 심혈관 검진 프로그램을 시행 중에 있어 협심증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2. 대학병원, 미국 메이오 클리닉 등 다양한 곳에서 풍부한 심혈관질환 진료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순환기내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3. 대학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첨단 검진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객관적인 진단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4. 검진 결과에 따라 스텐트 시술, 관상동맥우회술 등 의학적인 판단하에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하다면 대학병원 의료진과 빠르게 연결해 드리고 있으며, 시술, 수술 후에는 다시 가슴편한내과에서 편하게 시술 관리 및 내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