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질병 사망원인 2위로 자리 잡고 있는 심혈관질환이 최근 젊은 연령층에서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어, 조기진단 및 예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심장 및 혈관 건강 상태를 관리할 때, 어느 과, 어느 병원을 내원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일반내과 진료와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순환기내과로 편하게 내원하여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과 심혈관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진료, 가슴편한내과라면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24년 이상 경력의 순환기내과 전문의, 심혈관 전문 의료진 진료 주도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한 순환기내과 전문의가 심혈관질환 진료를 주도합니다. 환자 한 명 당 상담, 진료, 검사, 검사 결과 설명까지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 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검진·치료 계획 수립까지 하루 한 번에!

 

  가슴편한내과 심혈관질환 검진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와 생명과 직결된 심장 및 혈관이 구조, 기능 등을 모두 파악할 수 있어, 향후 심혈관질환 발생 가능성까지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료·검사·결과 상담/치료 계획 수립을 내원 당일에 마무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진료를 받기 위해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했던 불편함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본원 검진 시스템을 통해 시술/수술이 필요하다면 국내 유수 대학병원 의료진과의 연결을 도와드리며, 시술/수술 이후의 관리와 치료는가슴편한내과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 또한 구축되어 있습니다.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장비 구비, 정확한 진단을 위한 투자!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정확한 심혈관질환 진단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진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만 시행할 수 있는 고난도 검사(운동부하심초음파)도 진행할 수 있어, 심장 혈관 분석과 판독에 있어 심혈관 문제를 보다 정확히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항상 노력합니다. 환자분들이 심혈관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매 순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청하고, 사소한 검사 하나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뒤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