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통, 가슴 두근거림,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있어,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다가 자신이 증상이 심혈관질환 의심증상과 너무 비슷하여, 심혈관질환 진료를 받고자 고민하고 있나요? 하지만, 어느 곳에서 심혈관질환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나요?

 

  가슴편한내과는 심장·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서울심장(순환기) 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증상(흉통/가슴 두근거림/호흡곤란 등)이 있거나 증상이 없어도 심혈관 건강 상태를 파악해 보고 싶으신 분 모두 가슴편한내과에서 전문적인 심혈관계 질환 진단과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심혈관계 진료, [순환기내과]서울가슴편한내과라면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

① 대학병원 출신, 심혈관 전문 의료진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외에서 의사 경력 25년 이상의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보유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과 내과 전문의 최순욱 원장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다양한 심혈관계 질환,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심혈관질환을 정확하고 세심하게 진단하고 관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

② 첨단 장비 보유 & 고난도 검사 진행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첨단 기술과 정확도로 인정받은 의료 장비를 다수 구비하고 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뛰어난 여상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GE VIVID 7, 4D VIVID E9, VIVI E90 심장초음파을 사용하여 심혈관질환 검진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선명한 화질로 심장 건강 상태 파악은 물론, 초음파 촬영 및 판독에 소요되는 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소수 대학병원에서 시행하는 고난도 검사(운동부하심초음파)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요, 운도부하심초음파 검사는 운동 중 심전도 변화를 관찰하는 운동부하 검사 전후로 심장초음파를 이용하여 심장벽의 움직임을 분석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관상동맥 CT와 같은 90~95%의 정확도로 관상동맥이 70% 이상 막히기 전까지 일반적인 검사로 진단하기 어려운 관상동맥질환을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