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에서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부정맥 종류와 증상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 "나도 혹시 부정맥인가"하는 고민을 하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하지만 부정맥이 의심되더라도 어디서, 어떠한 방법으로 부정맥 유무를 파악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위와 같은 고민을 덜며, 부정맥 진단 및 심장 건강 상태를 보다 전문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부정맥 특화 검진 프로그램으로 부정맥 유무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부정맥 종류 1. 심방세동 부정맥이란? 증상은?

부정맥 종류 2. 빈맥 부정맥이란? 증상은?

부정맥 종류 3. 서맥 부정맥이란? 증상은?

 

 

 

 

심장이 두근거릴 때 가장 적절한 진단 방법

가슴편한내과의 부정맥 특화 검진 프로그램

 

  가슴편한내과 부정맥 특화 검진 프로그램은 심장박동이 불규칙하게 나타나는 부정맥에 대한 특화 검진 프로그램입니다. 부정맥은 종류에 따라 원인이 구별되고 부정맥 증상이 지속되지 않는 등 환자마다의 변수가 다양하여, 이에 대한 심화적인 검사 및 관찰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부정맥 증상이 있는 경우, 부정맥 가족력이 있는 경우 등을 대상으로 부정맥 특화 검진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동안 변화하는 심전도의 결과를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24시간 활동성 심전도 검사와 심장 질환에 의한 돌연사 위험성을 예측 및 예방할 수 있는 TWA 검사 등을 진행하여, 자신이 심장 건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부정맥 특화 검진 프로그램

본원 기준 환자 수 2만 6천 명 이상, 순환기내과 전문의 주도!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본원 기준 환자 수 2만 6천 명 이상의 베테랑 순환기 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전문성 있는 의료진이 부정맥 특화 검진을 비롯해 심혈관 검진을 주도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한 의료진이 함께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환자 한 명 당, 진료, 검사, 검사 결과 설명까지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해 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