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자가 매년 늘어가는 가운데, 한국인 사망원인 2위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 부족 등으로 비교적 젊은 연령층에서도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심혈관질환 조기진단 및 예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흉통과 같은 심혈관질환 의심증상이 있거나, 가족력이 있어, 진료받고 싶어도 어떤 내과를 내원해야 하는지 몰라, 예방 검진을 미루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심혈관 건강이 걱정될 때, 어디서 진료받아야 할까?

'차별화된 심혈관내과 심혈관전문 가슴편한내과'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등 우리가 아는 심혈관질환의 전반적인 진료를 진행할 수 있는 심혈관내과입니다. 일반적인 내과 진료와 함께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흉통, 가슴 두근거림, 호흡곤란 등과 같은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거나, 증상이 없어도 심혈관 건강 상태를 파악해 보고 싶을 때, 편하게 내원하여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과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심혈관전문 가슴편한내과' 특징

 

대학병원 출신, 심혈관 전문 의료진

- 다수 대학병원 및 미국 메이오 클리닉 등 다년간 분야별/유형별 심혈관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24년 이상 경력 순환기내과 전문의, 내과 전문의가 직접 심혈관질환 진료를 주도합니다.

 

대학병원식 원스톱 진료 시스템

-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검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일반내과 진료와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적 진료·검사·치료 계획 수립까지 하루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학 병원급 심혈관질환 검진 장비

-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위해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장비(GE VIVID 7, 4D VIVID E9, VIVID E9)를 구비하고 있으며, 국내 소수 대학병원에서 시행하는 고난도 검사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맞춤 검진 프로그램

- 획일화된 검진이 아닌, 환자 나이·병력·가족력·생활습관 등을 고려하며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을 결정합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전반적인 건강 상태와 생명과 직결된 심장, 혈관의 구조와 기능, 향후 심혈관질환 발생 가능성까지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연계 시스템

- 특화된 협진 시스템으로 본원에서는 정확한 검진 및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의학적 판단하에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시술 및 수술 연계를 도와드립니다. 시술 및 수술 후 다시 가슴편한내과에서 시술 및 수술 후에 대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