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질환은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며, 뇌세포 손상과 같은 예후가 좋지 않은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기 검진만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심혈관질환 검진은 예약 절차가 복잡하고 결과를 받아보기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는 인식으로 검진 진행을 망설이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심혈관질환 검진, 오래 걸리고 복잡하지 않나요?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하루, 한 번에!

 

  심혈관질환 검진을 받기 위해 대학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여러 번의 방문이 필요하다는 번거로움이 뒸따라올 수 있는데요, 이때는 대학병원급 심혈관질환 검진 시스템을 갖춘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상 수 주~수개월 대기 기간이 소요되는 검사를 최대한 신속하게 하여 진단을 앞당기고 1차 의료 기관에서 가능한 수준의 치료까지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빠른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심혈관질환 검진 시스템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심혈관질환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가족력이 있는 경우 등 개인마다 검사를 받는 목적이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개인 맞춤 검진 프로그램으로 더욱 세심하게 심장 및 혈관 건강 상태를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심혈관질환 검진은 다년간의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개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판독을 진행할 수 있는 순환기내과 전문의가 대학병원급 검진 장비로 진행하고 있어, 심혈관질환 검진의 정확도를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