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초음파는 심혈관질환 진단에 획기적인 공헌을 하며, 심혈관질환 진단 과정에서 없어서서는 안 되는 필수 장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검사 과정 또한 비침습적으로 진행되고, 비교적 간편하여 많은 분들이 심혈관질환을 진단하는 과정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음파 검사는 특성상 장기 전체가 아닌, 부분 부분을 찾아가며 진행되기 때문에, 검사를 주도하는 의료진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서울심장초음파 잘 보는 강남순환기내과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수준 높은 심장초음파 검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함께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선정릉역 1번 출구에 인근한 강남순환기내과입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24년 이상의 시간동안 서울심장초음파를 통해 심혈관질환을 진단해 온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의료진이 서울심장초음파 검사를 주도합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인체 및 영상에 대한 지식과 검사 중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상황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  CT, MRI와 달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판단해야 하는 심장초음파 검사를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경진 원장은 심장초음파에 특화된 전문성을 토대로 전국 각지 순환기내과 전문의를 비롯한 의료진에게 자신의 서울심장초음파 노하우를 전수하는 순환기내과전문의입니다. 이렇게 노하우를 토대로 더 객관적이고 세밀하 심장초음파 영상을 잡아낼 수 있어, 서울심장초음파 검사 결과의 정화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