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 등으로 3040세대에서 돌연사를 초래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 발생 빈도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제 심혈관질환은 중장년층만 조심해야 하는 질환이 아닌, 전 연령층에서 예방해야 하는 질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은 아직 심혈관질환 위험성에 대해 알지 못하고, 일차 의료 기관에서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하여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와 같이 안타까운 상황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하는 마음으로 개원하게 된 순환기내과입니다.

 

 

 


대학병원급 시스템을 자랑하는

순환기내과,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일반내과에서는 심혈관질환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고, 큰 병원을 가자니 예약에 대한 부담이나 시간적 또는 경제적 기회 비용에 부담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일반내과 진료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과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거나, 증상이 없어도 심혈관질환 위험군(가족력, 성인병 등)에 속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20년 이상의 진료 경력을 보유한 의료진의 전문적인 진단과 심혈관 건강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수준 심혈관 전문 의료진!

20년 이상 진료 경력, 의학박사 이경진원장

 

  가슴편한내과에서 심혈관질환 진료 및 검진을 주도하는 의학박사 이경진 원장은 심장(순환기)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으로 진단하고 심혈관질환을 더 심도 있게 진료하기 위해 순환기내과 분야만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연구한 순환기내과 전문의입니다.

 

  의학박사 이경진 원장은 순환기내과 분과로는 17년 이상, 레지던트 과정을 합치면 25년 이상이라는 시간을 보냈고 미국 메이오클리닉을 비롯해 삼성서울병원, 을지대학병원 등을 거치면서 다양한 질환과 증상, 유형별 증례를 쌓았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의학박사 이경진원장이 전하는 심혈관 검진 중요성

  심혈관 질환은 시술과 수술이 우선인 질환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심혈관 질환에서 중요한 부분은 바로 검진입니다. 심혈관 검진은 본인의 심장 구조 및 기능, 혈관의 건강 상태, 기타 질환 여부 등을 정확히 파악해 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검진 결과를 토대로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알 수 있으며, 검진을 정기적으로 시행하여, 조기진단이 이루어진다면 더욱 원활하게 질환을 예방, 관리, 치료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심혈관 검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다고 할 수 없으며, 가슴편한내과 의학박사 이경진원장께서는 이러한 심혈관 검진의 중요성을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