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분야별, 유형별 심혈관질환 진료 경험을 보유한 심혈관질환명의가 진료 및 검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가슴편한내과을 내원하시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의 진단은 물론 관리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혈관질환명의 가슴편한내과, 이경진 대표원장 진료 철학

 

  "저 이경진 원장은 환자분들이 좀 더 편하게 내과 및 심혈관 질환 진료를 전문적으로 받고 단순히 의료진과 환자 관계가 아닌, 보다 인간적인 관계로 지속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료 및 검진에 임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있으신 분, 이상은 없지만 가족력 및 위험인자에 해당되시는 분 등 다양한 유형별 환자를 꾸준히 진료해 온 결과 수많은 분들께 건강을 되찾아드렸고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인 저에게도 소중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심혈관질환명의 가슴편한내과, 최순욱 원장 진료 철학

 

  "저 최순욱 원장은 심혈관 질환은 제대로 관리만 이루어진다면 예방할 수 있지만, 어려운 정보와 전문성 부족으로 불행한 결과가 반복되고 있는 현실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많은 분들에게 이해하기 쉬운 심혈관 정보와 차별화된 진료를 주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은 고혈압·당뇨병 등 성인병에 의한 합병증으로 발생할 수 있어, 내과 전문의로서 성인병이나 만성질환 역시 심혈관 질환 관점으로 진단하고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명의 가슴편한내과 이경진, 최순욱 원장은

여러분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함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 환자분들이 심혈관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와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가슴편한내과는 매 순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청하고 사소한 검사 하나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뒤 결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