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순환기내과명의' 에서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최순욱, 임아영 원장이 상담·검사·진료까지 모두 주도하고 있습니다.





서울순환기내과명의? 가슴편한내과의 이경진, 최순욱, 임아영 원장


  가슴편한내과 개원 이래 2만 6천 명, 개인 누적 통산 10만 명 이상의 진료 기록을 돌파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은 약 25년 이상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혈관 질환 분야의 임상경험을 경험한 의료진으로 전문적인 시각으로 심혈관질환을 더 심도 있게 진료 및 진단할 수 있습니다.


  최순욱 원장은 삼성서울병원/서울백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순환기내과 임상강사, 진료 교수 등의 활동 경험과 풍부한 심혈관계 진료 경험을 보유한 내과 전문의입니다. 성인병이나 만성질환 역시 심혈관 질환 관점으로 진단하여, 심혈관질환 예방 및 조기진단 가능성을 높여드릴 수 있습니다.

 

  임아영 원장은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올바른 심혈관질환 진단 및 치료를 진행하는 순환기내과 전문의입니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 번쯤을 겪을 수 있는 흉통, 가슴 두근거림, 호흡곤란 등의 증상 원인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파악하여, 심혈관 건강을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대학병원급 검진 시스템의 차별화된 순환기내과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심혈관 질환 진단을 위해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원스톱 검진 시스템을 적용 활용하여 전문성과 편리성을 언제나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