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심증·심근경색을 대표적으로 말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은 세계 사망원인 1위,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로 자리 잡고 있으며, 그 사망자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심한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은 조기에 심혈관질환 검진만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예방 및 조기진단할 수 있지만, 심혈관질환은 수술이나 시술이 우선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심혈관질환, 심혈관질환 검진으로 예방!

 

  심혈관질환 검진은 심장 구조와 기능, 혈관 건강 상태, 기타 질환 여부 등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 결과를 토대로 개인에게 어떤 치료가 필요한지 알고 결정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심혈관질환 위험군(가족력, 고혈압·당뇨병·고지혈증 등 성인병, 의심증상, 비만 등) 속한다면 정기적인 심혈관질환 검진을 통해 자신의 심장, 혈관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심혈관질환 발생 가능성을 예측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동맥경화 진행 정도, 심장 구조 및 기능 등 확인

- 향후 5년, 10년 내 심혈관 질환 발생 가능성 예측 및 예방

- 수술 및 수술 전 검진 데이터로 더 원활한 조치

 

 

 

 

 

 

대학병원급 검진 시스템의 차별화된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질환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할 수 있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심혈관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획일화된 심혈관질환 검진이 아닌 나이·병력·가족력·생활습곤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심혈관질환 검진을 시행합니다.

 

 

 

 

- 심혈관질환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 및 치료

- 첨단 검진 장비를 통해 심혈관질환 조기진단 및 예방

-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 특성에 최적화된 맞추명 검진 프로그램 진행

- 원스톱 검진 시스템으로 방문 횟수 및 시간 절약

- 대학병원과 특화된 협진 시스템으로 시술 및 수술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