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는 대한병원급의 전문 검사 장비를 통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검사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일반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일반 심장혈관 프로그램은 심혈관질환에 대한 기본 검진 프로그램입니다.

심혈관질환이 걱정 되는 분,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정밀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기본적인 심혈관질환 검사와 더불어 협심증 및 뇌졸증 등의 위험성을 체크할 수 있는 검진프로그램 입니다.

 

 

 

일반내과 VS 가슴편한내과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질환과 관련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바로 상급 의료 기관으로 전원이 필요하나,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 검사 시스템 보유를 통해 바로 진단 후 시술 및 수술이 필요시 대학병원과 직접적인 연계가 가능하여, 진료예약 등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이경진 원장(의학박사)님이 직접 진료합니다

 

 

 

순환기내과 전문의 가슴편한내과 이경진 원장은 삼성서울병원 및 을지대학병원에서 다년간 심장혈관질환 분야의 다양한 임상경험 및 연구활동, 그리고 교육을 담당하였으며, 미국 심장질환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병원인 메이오 클리닉(Mayolinic, Minnesota) 심장혈관센터엥서 약 1년 반동안 심장초음파에 대한 연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

 

 

 

최근, 심혈관질환이 각종 암 및 뇌혈관질환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중요한 사망원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지만, 실제로는 막상 심장질환이 걱정되어도 딱히 편하게 갈 만한 곳이 떠오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질환을 잘 진료하지 못할 것 같고, 대학병원은 의료진에 대한 정보도 알기 힘들고, 예약도 너무 어려우며, 막상 방문해도 시간적, 경제적 기회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러한 상황에서 안타까움을 가지던 중, 환자분들이 좀 더 편하게 내과 및 심혈관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그리고 좀 더 인간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진료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와 함께 병을 잘 이겨내고 건강한 생활을 하면서 가끔씩 전화로라도 안부를 챙겨주시는 환자분들과, 이제 이곳 "가슴편한내과"에서 새롭게 만나게 될 환자분들을 생각하면서 처음 의사가 되었을 때의 초심을 이어가려 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