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가슴편한내과는 특정 증상으로 내과 진료가 필요하거나, 특별한 증상이 없어도 전문적인 내과 및 순환기내과 진료를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단 및 검진을 진행할 수 있는 차별화된 순환기내과입니다.





일반내과 진료와 전문적인 심혈관 검진을 한 자리에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내과 진료와 전문적인 심장/혈관 진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으로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등과 같은 일반내과 질환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진료하며 전문적인 심혈관 검진 및 진단, 치료 계획 수립을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 출신 순환기내과 전문 3인!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 출신의 순환기내과 전문의 3인이 심혈관질환 진료를 주도합니다. 가슴편한내과 의료진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내과질환과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순환기내과 전문의입니다.


  환자 한 명당 단 한명의 의료진이 상담부터 진료, 심혈관 검진을 주도하고 있어, 보다 정밀하고 정확하게 심혈관계 건강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여러분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 항상 환자분들이 심혈관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매 순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청하고 사소한 검사 하나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뒤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