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질환이라 하면 ‘수술이나 시술이 필요한 질환’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심혈관질환에서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은 바로 ‘예방’입니다.


  심혈관질환은 심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지만, 조기에 본인의 심장 구조와 기능, 혈관 건강 상태, 기타 질환 여부 등을 정확히 파악하는 심혈관 검진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학병원급 시스템의 가슴편한내과에서 정밀한 심혈관검진 진행!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심장(순환기) 내과로 우리가 아는 심혈관질환 진단 및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상 수 주~수개월 대기 기간이 소요되는 심혈관검진을 최대한 신속하게 하여 1차 의료 기관에서 가능한 수준의 치료까지 적극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원내에 대학병원급 심혈관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정밀한 심혈관검진

순환기내과전문의 3인이 함께합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검진은 획일화된 방법이 아닌 개인 나이, 증상, 성별 등을 모두 고려한 후 맞춤으로 진행하고 있어, 보다 세밀하게 본인의 전체적인 심혈관 건강 상태를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대학병원, 종합병원 등에서 다년간 심혈관질환 분야의 임상경험 및 연구 활동, 교육을 담당한 경력을 보유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3인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심혈관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다고 할 수 있는 미국 메이오 클리닉 심장혈관센터 연구 교수 등의 활동과 심장초음파, 운동부하를 전공한 의하박사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전문 진료 경험을 보유한 순환기내과 전문의로 심혈관검진 결과를 더욱 정확하게 판독하여,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계획 수립 및 심혈관질환 예방 방법 등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