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통증이 느껴지는데 어떤 병원을 가야 할까요?"

"심혈관질환 증상이 있는데 어떤 서울심장병원을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가슴통증 증상이 나타나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만 병원 선택에 있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대학병원을 가자니 복잡한 과정은 물론  대기시간으로 시간을 내기 힘들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고일반내과를 가자니 심혈관 보다는 암을 전문으로 진료하기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럴 때 저희 가슴편한내과가 해결책이 될 수 있는데요본원은 심혈관질환을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는 서울심장병원(순환기내과)으로 많은 분들이 믿고 진료를 받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심장병원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많은 분들께 선택받고 있는 가슴편한내과를 소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서울심장병원가슴편한내과가 추천받는 이유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 2인 전담 진료합니다.

 

심혈관질환은  검사 시 정확하게 이뤄지는 것이 중요한데요왜냐하면 심혈관질환은 일상생활 중에 관찰이 되지 않기도 하고 전조증상이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심혈관검사를 위해서는 순화기내과 분과전문의가 직접 검사를 진행하는 곳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는 순환기내과를 전문적으로 공부한 의료진으로 심혈관질환과 관련한 풍부한 전문지식과 진료 경험을 보유한 전문의입니다.

 

따라서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를 통해 진료를 받을 때 작은 증상까지 파악하여 정확도 높은 검사를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가 풍부한 심혈관질환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대학병원 출신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 2인이 직접 검사  증상에 대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죠.

 

심혈관질환이 돌연사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질환인 것만큼 정확한 진료를 위해서는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인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대학병원급 첨단 심혈관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은 검사를 주도하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어떤 검사 장비를 사용하는지에 따라서도 검사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데요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노후된 장비로는 정확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없습니다.

 

심혈관질환의 검사는 초음파를 통해 진행하는 검사가 많은데검사 장비의 성능과 화질이 떨어진다면 환자에게 사소하게라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까지 파악하기가 힘들어 검사의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진을 내릴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오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가슴편한내과는 운동부하심초음파 장비, TWA(돌연사 예측), I-STAT(심근경색)등 정확한 검사 및 결과를 위해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장비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쁜 일상 생활 중에 병원을 여러 번 내원하시기가 쉽지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본원은 1DAY ONE STAP 시스템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셔서 검사를 미루다가 질환이 심해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통해 내원하신 날 대부분의 검사와 결과 확인, 치료 계획 수립까지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국내유수 대학병원과의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검사 결과 후 시술/수술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될 경우 대학병원으로 연계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본원을 찾아주고 계신 것인데요. 본원에서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심혈관검진 및 관리를 더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서울심장병원, 가슴편한내과가 추천받는 이유'라는 제목을 가지고 본원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만약 심혈관질환 의심증상이 있어 자세한 검사를 고려하고 계셨거나, 믿고 맡길 수 있는 서울심장병원을 찾고 계셨다면 아래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슴편한내과의원

심장혈관전문 클리닉 가슴편한내과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