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 심장초음파의 최상위 기종  

4D "Vivid E9" 추가 도입  

 

 

심장초음파는 실시간으로 심장의 움직임을 관찰하여 심장의 해부학적 구조의 이상, 심장 기능, 심장 내 압력 등을 확인하여 심장질환을 진단하는데 사용되는 검사 장비입니다.

 

 

 

 

심장초음파의 최상위 기종인 4D Vivid E9 이 기존의 Vivid 7 기종에 이어 추가로 최근 가슴편한내과에 도입되었습니다.


4D Vivid E9은 유수의 초음파 장비 업체인 GE(General Electic )심초음파 전용라인인 Vivid 계열 중 최상위 기종으로 뛰어난 영상이미지를 빠르고 편리하게 보여주고, 정량적인 분석을 통하여 검사시간을 단축시키면서도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이 가능하게 됩니다.

 

Vivid E9의 실시간 3차원 영상
 
강력한 투과력과 뛰어난 해상도로, 움직이는 심장의 이미지를 선보다 명한 모습으로 구현하며, 특히 한번의 박동만으로 심장의 3차원적인 구조를 분석함으로써, 기존에 분석이 어려웠던 판막질환에서의 3차원적인 판막의 이해 및 분석, 선천성 심질환의 3차원적인 구조분석, 심부전 및 허혈성 심질환의 정량적 분석 등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며 객관적으로 시행할 수 있어 실제 환자의 진단 및 치료에 매우 유용합니다.
 
Vivid E9,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급에서 사용하는 기종 중 최상위 기종
 
현재 현재 서울대학교병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삼성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여러 기종 중 최상위 기종 중의 하나 입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Vivid E9을 도입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고 빠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www.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