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에 통증이 있는데 어디 서울심장내과를 가는 게 좋을까요"

"검사 잘하는 서울심장내과 추천해 주세요"

 

심장 주위에서 통증 및 이상이 느껴져 걱정되는 마음에 검진을 받고자 서울심장내과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심혈관질환을 방치할 경우 생명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심혈관 검진만큼은 정말 잘하는 곳에서 받고 싶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서울심장내과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병원 선택 전 꼭 확인해야 할 부분들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심장내과 정확한 검사를 원한다면 '이런 곳'으로

 

1. 경험이 풍부한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가 진료하나요?

 

순환기내과는 심장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곳으로 심장, 주변 혈관 등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들을 정확하게 검사할 수 있는 내과입니다.

 

그리고 순환기내과를 중심으로 끊임없는 공부 및 연구를 진행해왔고 지금도 진행하고 있는 전문의를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라고 하는데요.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를 통해 검진을 받게 되면 본인의 심혈관질환의 원인을 여러 가지 방면으로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경험이 중요한 이유는 뭘까요?

 

풍부한 경험이 있다는 것은 다양한 케이스의 환자의 심혈관질환 진료를 해왔다는 뜻으로 더 정확한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심혈관질환의 경우 가슴 통증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사람마다 느끼는 증상과 표현하는 말들이 다를 수 있는데요. 이때 풍부한 경험이 있는 순환기내과 분과전문의와 함께한다면 그 원인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대학병원급 첨단 검사 장비를 갖추고 있나요?

 

심장은 눈으로만 확인하고 진료를 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장초음파, 심전도 등의 방법으로 검사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검사기기를 통해 나타난 현상들을 통해 진료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실력만큼 중요한 것이 검사기기의 정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 실력이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검사 장비 화질이 좋지 않거나 기능이 떨어지면 정확한 진단을 내리기가 어렵겠죠?

 

본원이 대학병원과 동일한 심장초음파 장비, 운동부하심초음파 장비, TWA(돌연사 위험 예측 장비), I-STAT(심근경색 진단기) 등과 같은 장비를 갖추고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이며 서울심장내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해당 병원이 어떤 장비들을 갖추고 있는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서울심장내과 정확한 검사를 원한다면 '이런 곳'으로 가세요'라는 제목으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렸는데요.

 

한 가지 더 참고하면 좋을 것은 일반 서울심장내과의 경우 검사, 검사 결과 확인까지 여러 번의 병원을 내원해야 하다 보니 바쁘신 분들 중에는 심혈관질환 의심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방치하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저희 가슴편한내과처럼 검사, 검사 확인, 상담까지 방문한 당일 모두 이뤄질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서울심장내과를 방문하시면 시간적 부담을 덜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본원에서 자세한 검진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가슴편한내과의원

심장혈관전문 클리닉 가슴편한내과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