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질병 사망원인 2위로도 자리잡고 있는 심혈관 질환은 건강해 보이는 사람에게도 갑자기 발생할 수 있으며, 젊은 연련층이라도 안심할 수 없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심혈관 질환 위험율이 최근 많은 TV, 신문 등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검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반 내과에서는 심장 관련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들 수밖에 없으며, 큰 병원을 가자니 복잡한 예약 시스템 및 여러번 방문해야 한다는 시간적 부담으로 인해 검진 시행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심장질환이 걱정된다면?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전문성 있는 심혈관 질환 진료 및 검진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순환기 내과, 내과 전문의 직접 진료 및 검진 주도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을 필두로 전문성 있는 의료진이 직접 진료 및 검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메이오 클리닉 심장 혈관 센터에서 연구교수로 활동한 경험 등 국내외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지닌 의료진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상담, 검진, 검진 결과를 모두 한번에 시행할 수 있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

 

  심혈관 검진을 받기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시간적 부담과 번거로움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를 통해 질환을 발견하고, 의학적인 판단하에 시술과 수술이 꼭 필요하다면 대학 병원 의료진과 빠르게 연계해드리고 있으며, 시술, 수술 후에는 다시 본원에서 편하게 내과적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대학병원 연계 시스템도 운영 중에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의료 장비 보유 및 고난도 검사 시행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더욱 정확한 질환 진단을 위해 검진 장비 및 연구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심혈관 검진 장비 구비는 물론, 국내 몇 유수의 곳에서만 시행할 수 있는 고난도 검사도 본원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매 순간 환자분께만 집중하여, 심혈관 질환 문제 해결은 물론,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소한 검사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뒤, 결정하고 있어 더욱 정확도 높은 진단율 및 그 결과에 따른 최적화된 관리 방법만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