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은 1분만 쉬어도 문제가 생기며, 만약 4분이라는 시간 동안 심장이 정지한다면 뇌세포 손상을 시작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심혈관질환은 이러한 심정지 발생을 높일 수 있으며, 치료 후에는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혈관질환은 최근 한국인 사망원인 2위로 떠올랐으며, 건강해 보이는 사람이나 젊은 연령층에서도 발병률이 높아져, 조기진단 및 치료의 중요성이 커진 실정입니다. 하지만 심장이 안 좋으면 어느 과로 가야 하는지, 심장 진료과는 어디인지 모르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심장 진료과는 어디? 심장내과(순환기내과)

 

  심장 이상 증세가 있거나, 자신의 심장 건강 상태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심장(순환기)내과를 내원해 보는 것을 권합니다. 심장(순환기)내과란 심장 및 혈관에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성화된 내과의 한 분과로 여러 심혈관질환과 관련된 증상의 원인이 발견될 경우 약물치료와 식생활의 변화, 운동 요법 등을 시행하여, 심혈관질환을 관리하고 치료할 수 있는 내과입니다.

 

 

 

 

차별화된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통합진료 시스템

 

  가슴편한내과는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춘 차별화된 심장내과입니다. 일반내과 질환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진료하며, 심혈관 계통과의 연관성을 파악합니다. 이후 전문적인 검진 및 진단,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의학적인 판단하에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하다면 대학병원과 빠르게 연계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으신 분은 물론 증상이 없어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진료받고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은 물론 관리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심장(순환기)내과, 가슴편한내과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

 

 

대학병원 출신, 전문 심혈관 의료진

 

  24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 대학병원 및 심혈관 클리닉 진료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직접 심혈관질환 진료 및 검진, 검진 결과 통보 모두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책임을 다 해 진료합니다.

 

 

 

 

대학병원식 원스톱 진료 시스템

 

  일반내과는 물론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적 진료, 검진, 치료 계획 수립까지 하루 한 번에 시행할 수 있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받기 위해 이곳저곳 옮겨 다니셔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시간 부담을 대폭 줄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질환이 발견되어 스텐트 시술 및 관상동맥우회로술 등이 필요하다면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의료진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심혈관질환 검진 장비

 

  첨단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항상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는 보다 정확한 심혈관질환 진단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진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하며, 환자분들이 심혈관 건강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매 순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철하고 사소한 검사 하나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