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순환기내과명의'로도 불리고 있는 가슴편한내과 이경진원장은 많은 분들에게 예방 및 조기진단하면 원활한 관리 및 치료가 가능하지만,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의 위험성을 알리며,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순환기내과 전문의입니다. 

 

 

 

 

순환기내과명의의 조건을 갖춘 의사

가슴편한내과 이경진원장 입니다.

 

① 환자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의료진

② 특화된 자신의 전문성을 전문가를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은 의료진

③ 많은 의료진에게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 의료진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원장의

또 다른 이름, 순환기내과명의

 

  가슴편한내과 이경진원장은 순환기내과 분과로 17년, 레지던트 과정까지 합치면 25년 이상의 시간을 심혈관 질환을 공부하고 연구하며 보냈습니다. 미국 메이오 클리닉을 비롯하여 대학병원, 삼성서울병원 등을 거쳐 어려 환자들을 진료하였고 유형별 증례를 쌓았으며 이경진원장만의 진료 노하우를 축적하였습니다.

 

 이경진 원장은 항상 단순히 의료진과 환자가 아닌 보다 인간적인 관계로 지속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어, '순환기내과명의'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하고 있는 강남심장내과로 원내에 특화된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경진 대표원장을 필두로 전문성 있는 의료진이 심혈관 질환 진단 및 검진에서 전 과정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심장초음파 ·심혈관계 진단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은 자신의 노하우를 많은 의료진에게 전수하며 더 나은 심혈관계 치료 방안 및 예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