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사망원인 1위,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는 바로 심혈관질환입니다.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증가하고 있지만, 2년에 한 번씩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하는 건강검진은 암의 조기 발견에만 집중되어 있고 심혈관질환은 중, 장년층 이상일 경우에만 발생한다는 오해로 많은 분들이 조기 진단 및 치료 시기를 놓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은 수술이나 시술이 필요한 병이다?

 

  보통 심혈관질환이라고 하면 수술이나 시술이 필요하고 가장 먼저인 병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더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은 본인의 심장 구조와 기능, 혈관의 건강 상태, 기타 질환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는 검진입니다. 검진 결과를 토대로 본인에게 어떤 치료가 필요한지 알고 결정할 수 있으며, 조기에 검진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심혈관 질환의 예방과 치료 역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동맥경화 진행 정도, 심장 구조 및 기능 등 확인

- 향후 5년 10년 내 심혈관질환 발생 가능성 예측 및 예방

- 수술 및 시술 전 검진을 받으면 더 원활한 조치 가능

 

 

 

 

예방이 중요한 심혈관질환,

그렇다면 검진 어디서 받아야 할까?

 

  일반내과에서는 심혈관질환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고, 큰 병원을 가자니 예약에 대한 부담이나 시간적 또는 경제적 기회비용에 부담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춘 순환기내과입니다. 심혈관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질환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심혈관질환 검진 센터에서

더 편하게, 편리하게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검진받기!

 

 

 

심혈관질환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심혈관 전문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 및 치료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 전문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환자 한 명 당 상담부터 진료, 검사, 검사 결과 설명까지 단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 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 검사, 치료계획 수립까지 하루 한 번에

 

  진료를 받기 위해 이곳저곳 옮겨 다니셔야 하는 불편함, 여러 번 방문으로 인한 시간적 부담을 대폭 줄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원 심혈관질환 검진 프로그램으로 심혈관질환이 발견되어 스텐트 시술 및 관상동맥우회술 등이 필요하다면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의료진과 연결해드리고 있으며, 시술 및 수술을 받으신 후 이후의 관리와 치료는 다시 본원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장비 구비,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위한 투자

 

  보다 정확한 심혈관질환 진단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진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장혈관이 70% 가량 좁아지기 전까지는 일반적인 심장초음파에서 진단이 안될 수 있어, 심장이 일을 많이 하는 상황을 인위적으로 만들어 감사하는 운동부하심초음파 검사가 필요할 수 있는데, 이는 심장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검사로, 본원을 포함한 유수한 대학병원에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 환자분들이 심혈관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매 순간 사소한 것이라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청하고, 간단한 검사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후 진행합니다.

 

 

[순환기내과]가슴편한내과 심혈관질환 검진 센터 자세히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