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갑자기 느껴지는 가슴통증' 흔히 있을 수 있는 현상이라 생각하며 방치해 두셨나요? '증상'이란 우리 몸에서 이상이 있다고 알려주는 하나의 신호이며, 특히 가슴통증은 생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심장 부근에서 발생하는 증상으로 그냥 넘겨서는 안되며, 보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해 봐야 합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슴통증' 왜 나타날까?

 

  가슴통증 발생 원인은 소화기질환·근골격계질환·갑상선 질환 등 매우 다양하지만, 자칫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협심증·심근경색·부정맥 등 심혈관 질환의 대표적인 의심증상입니다. 때문에 알 수 없는 가슴통증이 반복적,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심혈관 질환 관점에서 예의주시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가슴통증 진료는 어디?"

 

 

가슴통증진료과, 심장(순환기)내과!

 

  가슴통증 진료는 심장(순환기)내과를 내원하여 증상 원인 파악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심장(순환기)내과에서는 심장 기능 이상으로 통증이 발생하는 것이 맞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보다 정밀하게 확인해 볼 수 있는 내과의 한 분과입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슴통증진료과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계 질환을 아울러 진료할 수 있는 심장(순환기)내과로 원내에 특화된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에서는 증상 원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 치료를 위해 기본적인 내과 검사 외에도 다양한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 검진 센터는 획일화된 검진 아닌, 환자의 나이, 병력, 가족력,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심혈관 검진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이곳저곳 옮겨가며 검진을 시행해야 했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질환 진료부터 검진, 결과까지 모두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면서도 정확도 높은 심혈관 질환 진료와 검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