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가슴에서 갑작스러운 통증이 발생한 적이 있으신가요? 혹시 일시적인 현상이라 생각하며 방치해 두시진 않으셨나요? '통증', '증상'이란 우리 몸 어딘가에서 보내는 SOS 신호일 수 있으며, 특히 왼쪽 가슴은 생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심장이 위치한 곳으로 보다 정확히 증상 발생 원인을 파악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왼쪽가슴통증, 심장혈관 건강 적신호!

 

  심장이 일을 많이 하는 운동·등산·무거운 물건을 들 때 등에서 왼쪽가슴통증이 발생하였다면 협심증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협심증은 심장 근육으로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동맥이 좁아지는 질환인데요, 협심증은 방치해 둘 경우 관상동맥이 완전히 막히는 심근경색으로 이어져 치료 하더라도 뇌세포 손상과 같은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심정지 발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심장혈관 건강 적신호가 나타났다면?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심장 건강 상태를 정밀히 파악해 볼 수 있는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심장(순환기)내과로 협심증과 같은 심혈관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협심증 증상이 있으시거나, 예방을 원하는 분 모두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심혈관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 검진 센터는 획일화된 검진이 아닌 개인마다 다른 나이·병력·가족력·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심혈관 검진을 시행하고 있어, 원인을 알 수 없는 '왼쪽가슴통증'과 같은 증상 원인 및 심혈관계 건강 상태를 보다 세심하고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