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사망원인 1위,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는 심혈관 질환입니다.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심혈관 질환은 중, 장년층 이상일 경우에만 발생한다는 오해로 많은 분들이 조기 진단 및 치료 시기를 놓치고 있습니다.

 

  또, 대다수의 경우 심혈관 질환 검진을 받고 싶어도 전문적인 심혈관 질환 검진을 하는 곳을 찾기 어려워하고 대학 병원을 가기에도 절차나 과정상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혈관 건강 걱정되지만 마음 편하게 진료 받을 곳이 없다?

"가슴편한내과가 가까이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장내과(순환기내과)로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 질환 진료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내과 질환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진료하고 심혈관 계통과의 연관성을 파악하며 항상 전문적인 검진 및 진단,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또, 본원 검진 시스템으로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하다면 대학병원 의료진과 빠르게 연계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으신 분은 물론 증상이 없어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진료받고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과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심장내과입니다.

 

 

 


대학병원급 심혈관 질환 검진 시스템을 갖춘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강남구에 위치한 심장내과로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미국 메이오 클리닉 심혈관 센터 연구 교수 활동 경험 등 풍부한 심혈관계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직접 심혈관 질환 진료 및 검진을 주도하고 있으며, 보다 정확한 심혈관 질환 진단을 위해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스톱 검진 시스템으로 하루 만에 검진, 검진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어,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시간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