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선정릉역 1번 출)에 위치한 심장내과로,

호흡기·소화기·신장기 질환 뿐만 아니라 심장혈관과 관련된 질환이 있을 경우 더욱 세밀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장 및 혈관에 관계된 질환인 협심증, 심근경색, 부정맥 등 질환에 일차적 진료를 받으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맥경화, 판막질환, 고지혈증, 고혈압, 혈관질환 등의 전반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가슴통증, 호흡곤란, 가슴두근거림 등의 원인을 찾기 위해 신체 검진 및 여러 검사 등이 이루어지며, 심혈관질환과 관련된 증상이 발견되는 경우라면, 약물치료 및 식생활의 변화, 운동요법을 시행하여 질환을 치료합니다.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의 심장검사시스템

 

 

 

 

 

심장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

 

가슴편한내과의 이경진 원장은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임상교수와 을지대학병원 순환기내과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대학병원급 진료시스템과 미국 심장질환분야에서 가장 앞서있는 메이오클리닉 심혈관센터 RESEARCH FELLOW를 역임한 이경진 원장의 (의학박사)

1:1 맞춤진료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영상정보 시스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의료영상을 디지털 형태로 획득한 다음, 고속의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영상들을 전송하고, 저장과 조회(컴퓨터)를 통해 환자를 진료하는 영상전송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심장초음파를 포함한 모든 검사 결과를 진료실에서 직접 컴퓨터 영상을 보면서 설명 들으실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전문 검사 장비 사용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 검사 장비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며, 심장초음파 뿐만 아니라 운동부하심초음파 등의 심혈관질환 정밀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서울성모병원과의 특화된 협진 시스템 운영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질환과 관련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바로 상급 의료 기관으로 전원이 필요하나,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 검사 시스템 보유를 통해 바로 진단 후,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할 경우 대학병원 의료진과 연결해 드리며, 시술이나 수술 후 다시 본원에서 내과적 치료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춪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심장내과가 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www.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