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인 사망원인 2위가 심혈관질환으로 떠오르고 건강해 보이는 사람이나 젊은 연령층에서도 발생률이 높아지면서 조기진단과 치료의 중요성이 커진 실정입니다.

 

  하지만, 일반내과에서 심혈관질환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과 큰 병원에서의 예약에 대한 시간적 부담 등으로 심혈관질환 검진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때,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춘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

가슴편한내과의 통합진료 시스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일반내과 질환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진료하며, 심혈관 계통과의 연관성 파악 및 병행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검진 및 진단,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본원 검진 시스템으로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하다면 대학병원 의료진과 빠르게 연계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으신 분은 물론, 증상이 없어도 정확한 심혈관계 진단을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 및 관리를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검진 시스템의 차별화된 심장내과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심장내과로 원내에 특화된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메이오 클리닉 심혈관 센터 연구 교수 활동 경험 등 풍부한 심혈관계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직접 심혈관 질환 진료 및 검진을 주도하고 있으며, 보다 정확한 심혈관 질환 검진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첨단 검진 장비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