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편한내과는 선정릉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심장내과로, 일반내과 진료도 다른 내과의원과 같이 편하게 받으시면서, 심혈관질환과 관련있을 경우 더욱 세밀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질환 진료

 

01. 심장혈관 클리닉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심장 및 혈관과 관련된 질환 전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합병증 때문에 관리해야 하는 고혈압, 고지혈증 등도 의학적인 원칙에 따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장 및 혈관 질환 종류 : 협심증, 심근경색, 부정맥, 고혈압, 고지혈증, 심부전, 심장판막질환, 심근질환, 선청성 심질환, 경동맥질환, 대동맥질환, 말초혈관질환

 

 

 

 

 

기본적인 내과적 검사 외에도 심장초음파, 운동부하심초음파 등의 정밀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으며,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 대학병원과 직접적인 연계가 가능하여, 진료예약 등의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술이나 수술 후 다시 본원에선 내과적 치료를 편한게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 항목 중 3가지 이상을 함께 가지고 있을 때 대사증후군으로 진단 >

 

 

02. 대사증후군 클리닉

 

대사증후군이란 대사성 위험인자를 한 사람이 여러 가지 함께 가지고 있는 상태로, 쉽게 말해 당뇨의 전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사증후군을 가진 사람은 당뇨병, 심장병, 뇌졸증 등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본원에서는 당뇨의 전단계인 대사증후군과 당뇨 등을 심혈관질환 관점에서 관심을 갖고 진단, 치료함으로써 심장혈관질환의 예방, 조기 진단 및 조기 치료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여성심장질환 클리닉

 

일반적으로 여성에게는 심혈관질환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심근경색을 비롯한 심혈관질환은 우리나라 여성 사망원인 중 암에 이어 2위에 해당합니다. 또한, 증가율도 지난 10년 동안 남성보다 훨씬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남성보다 더 늦게 발병하기 때문에 심장질환에 대해 관리가 소홀하며, 진단이 남성보다 어렵고, 치료에 따른 합병증도 더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일반적인 진료에서 놓치기 쉬운 여성의 심장질환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고 진단 및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04. 내과질환관련 심장 클리닉

 

여러 내과질환들에서 심장이 영향을 받아 다양한 심장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있지만, 일반적인 내과진료에서 이를 놓치기 쉽습니다. 본원에서는 내과질환으로 내원한 분도 심장혈관질환의 가능성을 놓치지 않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일반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

 

 

 

 < 정밀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

 

 

가슴편한내과의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심혈관질환이 걱정 되는 분,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분을 대상으 하는 일반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과 기본적인 심혈관질환 검사와 더불어 협심증 및 뇌줄증 등의 위험성을 체크할 수 있는 정밀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슴통증, 호흡곤란, 가슴두근거림 등의 원인을 찾기 위한 신체 검진 및 여러 검사를 환자 특성에 맞는 검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집니다.

 

 

 

 

대학병원급 진료시스템과 심장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의학박사)님의 1:1 맞춤 진료를 통해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www.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