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은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지만, 심혈관 질환에 대한 정보 부족과 심혈관 질환은 중·장년층 이상일 경우에만 발생한다는 오해로 조기 진단 및 치료 시기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이 걱정되어도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 받지 못할 것 같고, 대학병원을 가기에는 시간적 · 경제적 부담으로 방문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러한 환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시작된 심장내과입니다. 각종 심혈관 질환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정확한 진단 및 치료, 합병증 예방 및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심혈관 검진을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혈관 검진 뿐만 아니라 검진 후,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원인이 발견되는 경우라면, 약물치료 및 식생활 변화, 운동요법 등을 시행하여 질환을 치료 및 관리합니다.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시스템

 

 

 

 

 

01. 가슴편한내과의 의료진

 

  가슴편한내과의 의료진은 삼성서울병원 및 을지대학교에서 다년간 심혈관 질환 분야의 임상경험 및 연구활동과 교육, 미국 심장질환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메이오클리닉 심장혈관센터 연구 교수로 역임 등 임상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순환기내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2. 가슴편한내과의 대학병원급 첨단 검진 장비

 

 

 

 

※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첨단 심장 전용 초음파기기 Vivid E9

- 기존에 분석이 어려웠던 판막질환, 선천성 심질환, 심부전 및 허혈성 심장질환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분석 가능

- 빠르고 편안하게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이 가능

 

 

 

※ 국내 몇몇 대학병원과 유수 병원에서만 시행되는 고난도 검사 운동부하심장초음파

심장혈관이 70% 가량 좁아지기 전까지는 일반적인 심장초음파에서 진단이 안될 수 있어 심장이 일을 많이 하는 상황을 인위적으로 만들어 검사하는 운동부하심초음파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운동부하심초음파 검사는 심장에 무리를 주는 고난도 검사로, 본원을 포함한 유수한 대학병원에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03. 가슴편한내과의 원스톱 검진시스템

 

  가슴편한내과는 진료부터 검진, 검진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받으실 수 있어 이곳 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합니다. 또한 여러 번 방문해야 했던 환자의 방문 횟수가 줄어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

 

 

 

 

04. 가슴편한내과의 심혈관 검진 프로그램

 

  가슴편한내과는 획일화된 검진이 아닌, 환자의 나이, 병력, 가족력,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심혈관 검진을 시행합니다.

 

√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심혈관 질환 일반 검진

√ 심혈관 질환 가능성이 높은 분들을 위한 심혈관 질환 정밀 검진

√ 협심증 · 심근경색 등의 예방을 위한 관상동맥질환 특화검진

√ 심장박동이 불규칙한 부정맥 예방을 위한 부정맥 특화 검진

 

 

 

 

 

05. 검진 후 체계적인 진료

 

  심혈관 검진을 통해 심혈관 질환의 원인이 발견된 경우라면, 심혈관 질환에 대한 교육 및 관리, 약물치료를 통해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 문제로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가장 유능한 대학병원 의료진에게 시술 의뢰를 해드리며, 시술이나 수술 후, 다시 본원에서 내과적 치료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 예방, 가슴편한내과가 함께 합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 검진을 통해 동맥경화의 진행 정도, 심장의 구조 및 기능 등을 확인하여 향후 5년, 10년 내 심혈관 질환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고 예방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을 높이고 예후를 좋지 않게 만드는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병 등도 심혈관 질환의 관점에서 관심을 갖고 진단 및 치료함으로써 심혈관 질환에 대한 조기 진단 및 예방을 위해 노력합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