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슴편한내과입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호흡기, 소화기, 신장기, 내분비, 혈액 질환 등의 일반내과 진료 뿐만 아니라 심장혈관, 대사증후군, 여성심장질환, 내과질환관련 심장질환 등도 세밀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심장내과입니다.

 

 

 

 

협심증 및 심근경색, 부정맥, 판막질환 등에 일차적 진료과이며, 심혈관질환을 의심할 수 있는 가슴통증, 호흡곤란, 가슴두근거림 등의 원인을 찾기 위한 신체 검진 및 여러 검사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혈관질환의 합병증 때문에 치료를 해야 하는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도 편안 마음으로 의학적인 원칙에 따라 진료합니다.

 

 

0123

 

가슴편한내과의 일반건강검진

기본적인 건강상태를 체크하여 보다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검진 프로그램입니다.

 

01. 신체측정 : 키, 몸무게, 혈압, 체성분 분석검사

02. 기본 혈액 검사 : 전혈전혈구검사, 간기능 검사, 신장기능 검사, 갑상선기능 검사, 당뇨검사, 전해질검사 등

03. 소변검사 : PH, 요단백, 요당, 케톤체 등 12종 검사

04. 심전도 검사 : 심비대, 부정맥, 협심증 검사

05. 흉부X-선 검사 : 심장 및 폐의 구조 검사

06. 폐기능 검사 : 천식, 만성폐쇄성 폐질환 등의 진단

07. 골다공증 검사 : 골밀도감소, 골다공증을 진단

 

* 선택사항

 

01. 심혈관질환 혈액검사 : 총 콜레스테롤, 고밀도 및 저밀도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hs-CRP, homocystein

02. 유기산 검사 : 체내 비타민, 효소 등을 검사, 세포의 기능을 평가할 수 있는 검사

03. 암표지자 검사 : 폐암, 위암, 췌장암, 위암, 난소암, 간암, 전립선암

04. 체내 미네랄 및 중금속 검사 : 모발검사를 통하여 몸 안의 미네랄 및 중금속 잔류량 측정

 

 

012

 

 

가슴편한내과의 심장혈관검진

심혈관질환이 걱정되시거나,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검사입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의 전문 검사 장비를 통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검사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일반건강검진

 

       

 

01. 심혈관질환 혈액검사 : 총 콜레스테롤, 고밀도 및 저밀도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hs-CRP, homocystein

02. 동맥경화도 검사 : 동맥경화, 동맥 협착 및 폐쇄 선별 검사

03. 심장초음파 : 심장의 기능 및 구조 검사

04. 24시간 활동성 심전도 : 부정맥 및 협심증 검사

 

 

01

 

 

정밀 심장혈관검진

기본적인 심혈관질환 검사와 더불어 협심증 및 뇌졸중 등의 위험성을 체크할 수 있는 검진프로그램입니다.

정밀 심장혈관검진은 심장초음파 검사 등 일반적인 심혈관계 검사를 시행한 후 의학적 판단에 의하여 시행여부를 결정합니다.

 

일반 심장혈관 검진 프로그램

 

        +

 

01. 운동부하심초음파 : 협심증 및 관상동맥질환 진단

02. 경동맥 초음파 : 동맥경화에 의한 혈관질환을 예측하는 선별검사

 

 

 

 

선릉역 내과 "가슴편한내과"

 

최근 심혈관질환에 대한 사망률은 증가하고 있지만, 심혈관질환이 걱정되어도 환자 입장에서는 마음 편하게 갈만한 곳이 떠오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질환을 잘 진료하지 못할 것 같고, 대학병원은 의료진에 대한 정보도 알기 힘들고, 예약도 어려우며, 막상 방문하더라도 시간적, 경제적 기회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도 의학적인 원칙에 따라 믿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주치의가 있는 곳을 찾기도 환자 입장에서는 어렵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러한 환자분들이 좀 더 편하게 일반내과 진료 뿐만 아니라 심혈관질환 문제가 관련되었을 대학병원 수준의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질환 문제로 진료받으시는 분들 중,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 선별하여 가장 유능한 대학병원 의료진과 연결해 드리며, 시술이나 수술 후 다시 본원에서 내과적 치료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삼성서울병원 및 을지대학병원에서 다년간 심장혈관질환 분야의 다양한 임상경험 및 연구활동, 그리고 교육을 담당하시고, 미국 심장질환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병원인 메이오클리닉 심장혈관센터에서 연구교수로 역임하셨던 이경진 원장(의학박사)님의 1:1 맞춤진료와 대학병원급 검사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릉역내과 가슴편한내과 찾아오시는 길

 

 

 

1. 지하철로 오시는 길

01. 선릉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상(왕십리방향). 1정거장 후 선정릉역에서 하차

02. 선정릉역 1번 출구 직진 20m 우측 SH빌딩 정약국건물 5층

 

 

 

0123

 

2. 걸어오시는 길

01. 선릉역 7번(2호선) 출구로 나오셔서 강남구청 방향으로 직진하세요.
02. 파리바게트를 지나서 쭉 직진하세요.
03. 국민은행 쪽으로 횡단보도를 건너세요.
04. 국민은행을 마주보고 왼쪽으로 20m 정도 직진하면 우측 SH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www.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