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 질환은 치료 시기를 놓친다면 치료를 하더라도 뇌세포 손상과 같은 후유증이 남을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혈관 질환 위험성은 최근 많은 TV, 신문 등의 매체를 통해 알려지고 있지만, 일반 내과의 경우 전문적인 진료를 받지 못할 것 같고, 대학병원을 가기에는 시간적 부담 등으로, 심혈관 질환을 방치해두고 있거나 병원 내원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러한 환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시작된 차별화된 심장내과입니다.

 

 

 

어떤 문제도, 가슴편한내과의

전문성 있는 의료진에게 맡기세요.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에서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순환기내과 전문의, 내과 전문의가 직접 상담부터 진료, 검사까지 모두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의료진은 질환을 알고자 하는 환자에게 충분히 상황을 설명하고 이해시키며, 환자에게 불필요하지 않고 정확한 진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즉, 심장(순환기)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으로 진단하고 더 심도 있게 진료하고 있습니다.

 

 

 

 

심혈관 검진 결과의 정확도 차이,

장비의 차이가 만듭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첨단 기술과 정확도로 인정받은 의료 장비를 다수 구비하고 있어, 심장 혈관 분석 및 판독에 있어, 환자분의 문제를 정확히 진단할 수 있으며, 국내 소수 대학병원에서 시행하는 고난도 검사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심장초음파 기기 구비(GE VIVID 7, 4G VIVID E9, VIVID E90)

√국내 대학병원 일부에서만 시행할 수 있는 고난도 검사, 운동부하심초음파 시행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의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암의 조기 발견에 집중된 일반 검진과 달리, 가슴편한내과의 검진은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진단하는 것뿐 아니라 생명과 직결된 심장, 혈관의 구조와 기능은 물론 향후 심혈관 질환 발생 가능성까지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 있는 진료, 검사, 결과 통보를 1DAY ONE-STOP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 편리합니다.

√ 검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1:1 맞춤 진료로 더욱 정확하고 세밀한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
가슴편한내과가 당신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심혈관 검진을 통해 동맥경화의 진행 정도, 심장의 구조 및 기능 등을 확인하여 향후 5년, 10년 내 심혈관 질환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고 예방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특화된 협진 시스템으로 본원에서는 정확한 검진 및 검사를 받으실 수 있고, 의학적인 판단하에 국내 유수 대학병원의 시술 및 수술 연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편리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는 곳, 가슴편한내과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