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 질환·심혈관 건강이 걱정되지만, 마음 편하게 진료 받을 곳을 찾기에 어려움을 느끼고 계시나요? 이학동초등학교내과, 가슴편한내과가 가까이에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차별화된 심장(순환기) 내과입니다.

 

 

 

 

[학동초등학교내과]가슴편한내과의

일반내과+심장내과 통합진료 시스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소화기질환·호흡기질환·신장기질환 등 일반 내과 진료도 심혈관 계통과의 연관성을 파악하고, 병행 관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상동맥질환·부정맥·심장질환 등 심혈관질환을 보다 전문적인 검진 및 진단을 통해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본원 검진 시스템으로 관상동맥 우회로술 등 시술 및 수술이 필요하다면 빠르게 대학병원 의료진과 연계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술/수술 후 관리 및 내과 진료는 다시 가슴편한내과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원 기준 환자 수 2만 6천 명 이상!

전문성 있는 의료진이 직접 진료 진행

 

  학동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가슴편한내과에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내과 질환 및 심혈관질환 진료 경력을 쌓고 다양한 분과별 임상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대표원장·최순욱 원장이 함께 합니다. 환자 한 명 당 상담→진료→검사/검진→검사/검진 결과 설명까지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해 진료합니다.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자고 하는

학동초등학교내과, 가슴편한내과

 

  학동초등학교내과, 가슴편한내과는 특정 증상으로 불편함이 있으신 분은 물론 증상이 없어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싶으신 분도 누구든지 오셔서 전문적인 의료진의 진단은 물론 관리도 함께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하여 환자분들이 심혈관 문제는 물론 내과적인 문제, 마음의 고민까지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도록 매 순간 환자분의 증상을 경청하고 사소한 검사 하나라도 꼭 필요한지 판단한 뒤 진행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