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와 1시간 안에 사망하는 돌연사의 가장 많은 원인으로 손 꼽히고 있는 심혈관질환은 건강해 보이던 사람도 그 증상이 갑자기 발생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에서도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조기진단 및 예방 중요성이 커진 실정입니다.

 

  그러나 일반내과에서는 심혈관질환 진료를 잘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고 큰 병원을 가자니 예약에 대한 부담이나 시간적 또는 기회비용에 부담이 느껴져 심혈관질환 검진 및 진료를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이와 같은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시작된 심장(순환기)내과로 분야별/유형별 심혈관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심장내과명의'라고도 불리고 있는 의료진이 상담, 진료, 검사까지 모두 주도하고 있습니다.

 

 

 

 

[심장내과명의] 가슴편한내과

순환기내과 전문의 이경진 원장

 

  이경진 원장은 내과 전문의,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로 삼성서울병원·을지대학병원·심혈관질환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미국 메이오 클리닉 등 국내외에서 다년간 심혈관질환 분야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연구활동, 그리고 교육 담당, 심장초음파와 운동부하 전공, 연구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경진 원장은 환자분들이 편하게 내과 및 심혈관질환 진료를 전문적으로 받고 단순히 의료진과 환자 관계가 아닌, 보다 인간적인 관계로 지속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검진 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장내과명의] 가슴편한내과

내과 전문의 최순욱 원장

 

  최순욱 원장은 내과 전문의로 삼성서울병원·서울백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순환기내과 임상강사, 진료교수 등의 활동 경험이 있으며, 풍부한 심혈관질환 진료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순욱 원장은 심혈관질환은 정기적인 검진과 꾸준한 관리로 예방할 수 있지만, 어려운 정보와 전문성 부족 등으로 인해 심혈관질환으로 불행한 결과가 발생하는 것은 안타까워하며, 항상 많은 분들이 이해하기 쉬운 심혈관 정보와 차별화된 진료를 주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항상 창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하며, 일반내과는 물론, 전문적인 심혈관질환 진료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통합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심장(순환기) 내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