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기내과란 심장 및 혈관에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화된 내과의 한 분과입니다. 심근경색, 심실성 부정맥 등의 질환에 대한 일차적 진료과이며 심장, 주요 혈관과 관련된 질환(관상동맥 질환, 동맥경화증, 고혈압, 심부전, 심근증, 판막 질환, 부정맥, 고지혈증 등) 전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진정한 순환기내과 의료진이라면 순환기내과적 검사를 체계적으로 시행하고 질환을 알고자 하는 환자에게 충분히 상황을 설명하고 이해시키며, 환자에게 불필요하지 않고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의학박사 이경진원장이 20년 이상,

심장내과 전문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명쾌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의사 경력 25년,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 경력 17년

순환기내과명의 의학박사 이경진원장

 

  가슴편한내과 의학박사 이경진원장은 순환기내과 분야만 전문적으로 진료하겠다는 마음으로 한 길만 파기 시작하였고 순환기내과 분과로는 17년, 레지던트 과정까지 합치면 25년 이상의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미국 메이오 클리닉을 비롯하여 삼성서울병원, 을지대학병원 등을 거쳐 심혈관 질환만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많은 환자들을 진료하면서 다양한 질환, 증상, 유형별 증례를 쌓았으며, 의학박사 이경진원장만의 진료 노하우를 축적하셨습니다.

 

 

 

 

  의학박사 이경진원장은 환자분들이 좀 더 편하게 내과 및 심혈관 질환 진료를 전문적으로 받고 단순히 의료진과 환자가 아닌 보다 인간적인 관계로 지속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있으신 분, 이상 증세는 없지만 가족력 및 위험인자로 검진이 필요하신 분, 내과 질환과 동시에 심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등 다양한 유형별 환자를 꾸준히 진료해 온 결과 수많은 분들께 '순환기내과명의'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해 진료하는

[순환기내과]가슴편한내과

 

  가슴편한내과는 심장, 혈관과 관련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순환기내과로 원내에 특화된 대학 병원급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본원 기준 환자 수 2만 6천 명 이상의 환자분들을 진료해 온 순환기내과명의 이경진원장을 필두로 내과 질환 및 다양한 분과별 진료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슴편한내과에서는 환자 한 명 당 상담 → 진료, 검사/검진, 결과 설명까지 한 명의 의료진이 책임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