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순환기내과,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질환 전문 진료 경험을 축적한 이경진, 최순욱 원장이 상담·검사·진료까지 모두 주도하고 있습니다.

 

 

 

 

분야별/유형별 심혈관 질환 전문 진료 경험 축적!

가슴편한내과 이경진, 최순욱 원장

 

  가슴편한내과의 이경진 원장은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로 삼성서울병원/을지대학병원/미국 메이오 클리닉 등 국내외에서 다년간 다양한 혈관 질환 분야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경험한 의료진입니다. 의사 경력 25년,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 경력 17년 이상으로 심장 및 혈관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으로 진단하고 더 심도 있게 심혈관계 진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최순욱 원장은 내과 전문의로 삼성서울병원/서울백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순환기내과 임상강사, 진료 교수 등의 활동 경험과 풍부한 심혈관계 진료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은 고혈압, 대사증후군, 비만 등 성인병에 의한 합병증이기도 합니다. 최순욱 원장은 내과 전문의로 성인병이나 만성질환 역시 심혈관 질환 관점으로 진단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심혈관계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가슴편한내과 심혈관 검진 센터

 

  가슴편한내과는 강남구에 위치한 순환기내과로 심혈관 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일반내과와 같이 편하게 방문하시면서, 대학병원급으로 전문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심혈관 검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정확한 심혈관 질환 진단을 위해 최신 검사 방법 연구 및 도입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스톱 검진 시스템으로 하루 만에 검진, 검진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어, 이곳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시간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문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구름처럼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지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