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 질환이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로 떠오르면서, 심혈관 질환이 의심되는 증상이 있거나, 가족력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걱정을 하게 됩니다. 특히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등의 심혈관 질환의 위험인자가 있다면, 더 걱정이 되는데요. 하지만 심혈관 질환이 걱정되어도 일반 내과에서는 심혈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받지 못할 것 같고, 대학병원 예약도 어렵고, 진료 및 검사를 받는데 긴 대기시간과 복잡한 과정으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환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심혈관 질환을 갖고 계시거나, 혹은 예방하고자 하는 분이 긴 대기 시간 없이 편하게 방문하여 대학병원급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의 특별한 심혈관 질환 검진시스템

 

Special 01. 전문 의료진

  각종 심혈관 질환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이경진 원장님의 1:1 맞춤 진료로 정확한 진단 및 치료, 합병증 예방 및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ecial 02. 첨단 장비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심장초음파기 중 최상위기종, 4D Vivid E9 초음파 장비, 국내에서 본원을 포함한 몇 병원에서만 할 수 있는 고난도 검사 "운동부하심초음파",  대학병원 응급실, 중환자실에서 사용하는 심근경색 진단에 이용되는 i-STAT 등의 대학병원급 첨단 장비와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ecial 03. 원스톱 진료시스템

  검진을 위해 이곳 저곳 옮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여러 번 방문해야 했던 환자의 방문 횟수를 줄이기 위해 가슴편한내과에서는 진료부터 검사, 검사결과까지 원스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ecial 04. 1:1 맞춤 검진프로그램 운영

  대학병원과 동일한 최신 검사 장비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심혈관 질환 일반 검진, 심혈관 질환 가능성이 높은 분들을 위한 심혈관 질환 정밀 검진, 협심증·심근경색의 정확한 진단을 위한 관상동맥질환 특화검진, 심장박동이 불규칙한 부정맥의 정확한 진단을 위한 부정맥 특화 검진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ecial 05. 대학병원 협진시스템

  심혈관 질환 문제로 진료받으시는 분들은 대학병원 수준의 검진 및 치료를 받으시면서,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 가장 유능한 대학병원과의 직접적인 수술 연계가 가능하여 진료 예약 등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본원에서 내과적 치료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Special 06. 안전시스템

  다양한 심장질환 환자를 진료하는 본원의 특성상 예기치 않은 응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심장마비가 발생하였을 때 전기적 충격을 주어 정상 심장박동으로 되돌리는 제세동기와 응급 시 사용되는 약물 및 기관 삽관 등에 필요한 기구 등의 응급카트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에서는 대학병원급 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체계적이고 정밀한 심혈관 질환 검진이 가능합니다. 쾌적한 환경, 진료 동선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 내과 진료 및 심혈관 검진을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진료부터 검사, 검사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받으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 http://iheart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