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내과]심혈관전문내과 "가슴편한내과"

 

 

최근 심혈관질환이 각종 암 및 뇌혈관 질환 다음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3~40대에서의 돌연사를 포함한 심장질환의 빈도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심혈관질환이 걱정되더라도 마음 편하게 갈 만한 곳이 환자입장에서 떠오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일반내과의 경우 심혈관질환에 대해 잘 진료하지 못 할 것 같고, 대학병원은 의료진에 대한 정보도 알기 어려우며, 예약도 어렵고, 막상 방문하더라도 시간적, 경제적 기회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는 환자분들이 좀 더 편하게 일반내과 진료도 받으시면서, 심혈관질환에 대한 진료도 함께 받으실 수 이는 진료공간을 마련하고자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가슴편한내과 이경진 원장

이름 : 이경진 원장 (의학박사)

프로필 : 의학박사, 내과전문의

순환기내과 분과 전문의, 심장초음파 인증의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의, 중환자의학 세부 전문의

주요약력

- 한양대학병원 내과 전문의

- 한양대학교 내과학 의학박사

-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임상교수 역임

- 을지대학병원 순환기내과 교수 역임

- 미국 메이오클리닉 (Mayo Clinic, Minnesota, USA). 심장혈관센터

- Research Fellow 역임

가슴편한내과의 이경진 원장은 삼성서울병원 및 을지대학병원에서 다년간 심장혈관질환 분야의 다양한 임상경험 및 연구활동, 그리고 교육을 담당하였으며, 미국 심장질환 분야에서 가장 앞서 있는 메이오 클리닉(Mayolinic, Minnesota) 심장혈관센터에서 약 1년 반동안 심장초음파에 대한 연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심혈관전문내과 "가슴편한내과"

 

가슴편한내과는 일반내과진료도 편하게 받으시면서 심혈관질환이 관련되었을 경우 더욱 세밀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협심증, 판막질환, 부정맥 등의 심혈관질환 문제로 진료받으시는 분들은 편하게 대학병원 수준의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면서, 시술이나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에는 가장 유능한 대학병원 의료진과 연결시켜 드리며, 시술이나 수술 후 다시 본원에서 내과적 치료를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가슴편한내과는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가슴편한내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iheartwell.com/